‘리얼셀럽’ 물류대행에 부담 없어 직장인 투잡족에게 요즘 뜨는 창업으로 알려져
‘리얼셀럽’ 물류대행에 부담 없어 직장인 투잡족에게 요즘 뜨는 창업으로 알려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얼셀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요즘에는 한 가지 직업만으로는 생계를 이어가기 어렵다 생각해 투잡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기존 자영업자를 비롯해 아르바이트에 의존하는 학생,주부,월급이 적은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이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고 창업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특히 평소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경우 시간과 장소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재택으로 부업을 하며 부수입을 올리는 편인데, 이에 ‘리얼셀럽’과 같이 물류대행에 대한 부담이 적고 언제 어디서든 재택으로 일할 수 있는 본사를 통해 온라인 쇼퐁몰을 운영함에 있어서 도움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리얼셀럽은 다양한 연령대의 예비 창업자가 모두 관심을 두는 곳으로, 소자본 창업으로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어 진입 장벽이 낮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리얼셀럽에서는 생산공정, 제조국가와 직거래하고 있어 순 마진율을 극대화했으며 상품 원가를 낮춰 자연히 수입을 높였다. 자체 배송대행지와 자체 물류창고를 확보해 공장에서 상품을 바로 가져오므로 유통단계를 줄여 고객에게 직판 수준의 가격을 제시해 꾸준한 수입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바이럴, 언론홍보, 배너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기법과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본사에서 꾸준히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고안해내고 있어 창업주들의 부담이 적다.

현재 리얼셀럽에서는 기존 체인주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성공하고 나서도 수익 발생이 일어나지 않으면 회사에서 금액을 지원해주는 제도를 통해서 입점자분들의 부담감을 줄이고 있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다이렉트 패키지를 제공해 상품 생산 공정과 중국 도매시장에서 직거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배송대행, 택배사 연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누구든지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쇼핑몰 창업 및 물류대행 분야에서 일하고 싶다면 본사와 함께 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얼셀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