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TS샴푸’ 특대용량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조기 완판
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TS샴푸’ 특대용량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조기 완판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25일(금) 크리스마스 당일 GS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했던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상품이 방송을 마치기 전 조기 완판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TS샴푸’의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부터 모발 볼륨과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샴푸다. 제품 속에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를 비롯해 브랜드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황금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사용 시 두피와 모발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26가지의 걱정 성분이 배제됐으며,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구성의 인기 요인으로는 높은 제품 만족도가 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GS홈쇼핑 소비자 구매 만족도에서 5점 만점에 4.7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재구매율이 높은 만큼 새롭게 선보인 1,000g 특대용량의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선보인 특별 구성이 소비자들의 소비 수요와 일치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TS트릴리온의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홈쇼핑을 통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마련하려는 고객님들이 많았던 것 같다”라며 “방송 이후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추가 판매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빠른 시일 내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앵콜 방송으로 고객님들을 찾아뵙겠다. TS트릴리온은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욱 좋은 구성과 혜택을 선보이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하이제4호기업인수목적(SPAC•스팩)과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오는 30일(수) 코스닥 시장 이전 상장을 앞두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가 있다.

이외에도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를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연이어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