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수연, 브랜드 수아와 함께 기부이벤트 진행
배우 박수연, 브랜드 수아와 함께 기부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12.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박수연, 모델 콜 /브랜드 SUA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배우 박수연이 자신이 만든 의류 브랜드 수아의 2차 화보를 공개했다. 

파주 드디어 커피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은 배우 박수연과 모델 콜린이 함께 했으며 더 쎄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라 부원장과 헤어 디자이너 아이린 실장도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수연과 모델 콜린은 꾸민듯 안 꾸민듯 편안한 후드의 장점을 살리며 출중한 피지컬을 자랑했다. 

브랜드 수아는  ‘수아 후드티와 수아 캐시미어 후드집업은 다른 의류 브랜드보다 좀 더 크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안락한 큰 모자와 롱슬리브를 특징으로 가지며, 엉덩이를 가릴 수 있는 긴 기장으로 만들어져 체형보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박수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이웃들을 위해 자신이 만든 후드티 브랜드 SUA와 함께 후드티 두 장을 사면 한 장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부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배우 겸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박수연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뷰티앤뷰 코리아(구. 뷰앤뷰)의 액티컷을 판매하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미혼모 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최근엔 TVN 드라마 악의 꽃 배은석 역과 구미호뎐의 이랑 엄마역 등 활발하게 배우로써 활동을 하고 있는 박수연은 뷰티 인플루언서로써도 점점 더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다음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