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전문가 특강 개최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전문가 특강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에서는 매년 외식조리전문인의 꿈을 키워가는 고교생들에게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전문가 특강을 통한 멘토와 함께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최근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수원에 위치한 월드요리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고교 위탁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멘토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전문가 특강에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의 졸업생이자 방송인이며 스타쉐프인 신효섭씨와 함께하는 조리실습수업과 외식전공방송인의 앞날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았다.

대학 정시모집 전 경기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현재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외식경영학전공 및 2년제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호텔조리전공이다.

외식조리경영계열은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교 캠퍼스 시설 이용은 물론, 학생증 발급, 졸업 후 경기대학교 동문으로 인정되며, 관련 직종 종사자를 위한 장학 혜택뿐만 아니라 어학능력우수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복지장학금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로 학비의 부담도 덜 수 있다.

특히, 외식경영학 전공은 경기대 총장명의의 관광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후 경기대 대학원 및 국내외 여러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관계자는 “전국 4년제 호텔경영학과 및 외식조리학과, 등 진학을 희망하는 고3 수험생들부터 직장인 전문가 과정 및 현직 호텔리어, 셰프 등 다양한 호텔관련실무자 직장인들의 지원이 늘고 있다”라며 “경기대 호텔경영학과, 외식조리학과의 실무적인 시스템과 동일하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어 졸업 후 질 높은 취업을 위해 학생들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경기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의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