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업체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 코로나 대비 대대적인 방역실시
온라인 광고업체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 코로나 대비 대대적인 방역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온라인 광고 전문업체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가 코로나19에 대한 대대적인 방역조치를 실시하였다.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는 2010년 6월 설립되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회사로 2020년 기준 전국 30,000여개의 업체의 광고 및 경영 컨설팅을 진행한 온라인 광고 및 경영컨설팅 전문업체이다.

(주)제이아이엔씨는 현재 금천구 가산동에 전략본부인 본사컨트롤타워와 부서 분리를 통한 강서구 등촌동에 개발부서 및 마케팅부서를 운영중에 있다.

최근 코로나 3차 대유행이 번지게되자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는 각 본부와 부서에 대대적인 방역을 실시함은 물론 보다 엄격한 방역지침을 배포하여 코로나 확산에 대비하였다.

제이아이엔씨 주식회사 진세홍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이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직원들의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고충을 덜기위해 코로나가 종료될때까지 무료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칼퇴근 준수는 물론 주말 및 휴일 일체 출근 금지 조치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직원들이 워라밸을 지킬 수 있도록 하는 워라밸 캠페인을 시행해 많은 선진 기업문화 구축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