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원서접수 전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제작학과,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정시 원서접수 전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제작학과,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3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 중 수시 최초합격자 발표가 진행된 가운데 수험생들의 관심은 2021 정시 원서접수 기간에 쏠리고 있다.

4년제 대학교는 가군, 나군, 다군 각군마다 한번씩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는 무제한 지원이 가능하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제작학과가 학생들이 기업형 프로젝트, 각종 대회 및 공모전 출전, 창의 인재캠프 등 양질의 포트폴리오 제작이 가능하도록 전문 교육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해 해마다 G-STAR(국제게임박람회) 및 GGC(글로벌게임챌린지)에 출전하며 기업체 프로젝트 커리큘럼으로 게임 산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교육시스템은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기업형 프로젝트로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학과가 실제 게임회사를 운영하듯이 게임개발을 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다"며 "학생들을 위한 투자부분 또한 VR·AR기기 등 최신시설을 구입해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게임제작학과는 향후 게임 전문가, 졸업자 특강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제작학과는 각 전공 학생들이 팀을 이뤄 완성된 게임을 제작하는 실습을 최대한 많이 진행하려 하고 있다며 특히 제작된 게임을 대중에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이를 반영한 수정 작업을 거치는 등 실제 게임제작환경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게 목표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그래픽학과(아트디자인)로 세분화 된 전공 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