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2022수능준비 재수생 입소 예약 실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2022수능준비 재수생 입소 예약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듀셀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능 성적이 발표난 23일 양평군 양수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와 남양주시 북한강로에 위치한 여학생 캠퍼스가 2022학년도 수능 준비를 위한 재수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현재 선행반을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선행반이기 때문에 약 30 ~50명으로 소수만 모집한다. 

특히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이성교제가 불가능하도록 남학생 캠퍼스와 여학생 캠퍼스를 분리 단독 운영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멀리 보내는 학부모들의 마음을 이해했다. 

에듀셀파 입시전략연구소에서는 2021학년도 수능의 핵심은 수학이라고 밝히며, 수학을 정복하기 위한 수학집중반과 무료 과목별 선택강의를 준비했다. 과목별 선택강의는 마치 대학교 수업처럼 학생이 시간표를 보고 원하는 수업만 참여하도록 유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물론 기존과 같은 시스템으로 의무수업이 아니기 때문에 인강 학습과 자습만 원하는 학생은 기존처럼 학습이 가능하며, 학습도중에는 언제든지 교무실에서 과목별 1대1 과외식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셀파는 주식회사 이감과 협력하여, 이감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 그리고 국어 이근갑 특강, 논술 조윤병천 특강등 다양한 자율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스카이에듀 국어 강사 이근갑, 제우스에듀 대표 이충권 교수, 대성마이맥 수학 대표강사 한석원 그리고 '마르고 닳도록'의 저자 이찬희 선생님 등 많은 강사 초빙 특강으로 N수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습전략을 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