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관심 증가···고급인테리어 '수미가' 눈길
인테리어 관심 증가···고급인테리어 '수미가'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수미가디자인
사진제공 : 수미가디자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급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주)수미가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주)수미가디자인은 고급주택 인테리어로 시공 전 고객과의 꼼꼼한 사전미팅을 통해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것은 물론 활용도까지 높이는 시공으로 유명하다.

인테리어를 통해 공간이 더욱 확장되어 보이도록 설계할 뿐만 아니라 활용성과 편리함까지 갖췄다. 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해 인테리어를 설계하다 보니 같은 공간이라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각기 다른 집의 구조와 평수를 고려해 맞춤형으로 설계를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설계가 끝나면 꼼꼼하게 시공을 진행한다. 특히 '마감'에 섬세하게 신경을 써서 한 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고 안전하도록 마무리한다.

시공을 마치면 직접 인테리어 활용법을 설명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계산된 동선과 시공을 통해 바뀐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알려주다 보니 고객 사이에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수미가디자인 성민기 대표는 "최근 코로나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이 많다"며 "인테리어 시공의 경우 큰 맘을 먹고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설계부터 시공까지 꼼꼼하게 이뤄지는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미가 디자인은 늘 고객의 관점에서 집을 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며 "활용성과 편리함을 갖춘 고급 인테리어를 통해 안락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