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위탁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2021학년도 고교위탁교육생 모집 중
고교위탁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2021학년도 고교위탁교육생 모집 중
  • 전진홍
  • 승인 2021.01.03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고교위탁 교육은 일반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년 과정의 직업 교육 위탁 과정으로 일반고 학생들이 희망하는 직업 교육에 참여해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직접적으로 교육받는 과정이다.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의 위탁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게임개발과정 위탁교육의 최선봉에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있다.

저성장이 고착화되어 가는 어려운 경제상황과 엄격해지는 취업난이도, 예측하기 힘든 여러 산업군의 미래 불확실성 속에서도 누구나 미래의 장미 빛 전망에 대해 공감하고 확장 일로가 예상되는 산업군이 바로 게임산업이다. 그 중에서도 e스포츠를 비롯하여 눈앞에서 반짝이는 이슈들이 존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임개발자는 말그대로 게임산업의 뿌리라고 할 수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고교위탁교육 게임개발자 과정은 오로지 취업만을 위한 실무학습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모든 취업준비생과 학습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현실적인 취업을 위한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지고 있다. 교육 과정에서 전문분야에 대한 모든 지식과 게임의 서비스 형태 및 영역별 전문 교육 체재를 구축하여 모든 교육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이 제공되고 있다.

현재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21학년도 고교위탁교육 게임개발자 과정을 서울과 부산에서 모집하고 있으며,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게임 개발자 과정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의 고교위탁교육이 진행되는 서울과 부산지역 학생들이 게임산업과 함께하고자 하는 미래에 대해 직면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이해시키고 개인별 맞춤 교육을 실행하여 모든 학생들과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 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과 부산에서 모집 중인 고교위탁교육 과정 이외에도 게임개발과정 국비지원은 물론, e스포츠 국비지원 대상기관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게임산업분야 모든 과정이 주기적으로 개강한다. 이로 인해 E스포츠 양성과정과 직접 프로게이머의 데뷔를 꿈꾸는 여러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제 5캠퍼스 오픈을 결정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