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먼, 뛰어난 기술력으로 대기업 온라인 쇼핑몰 전문 제작 기업으로 발돋움
카이먼, 뛰어난 기술력으로 대기업 온라인 쇼핑몰 전문 제작 기업으로 발돋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 파급력 높은 온라인 홈페이지 제작 중요
사진제공= 카이먼
사진제공= 카이먼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 제작에 집중하고 있는데, 특히 대기업 쇼핑몰, 홈페이지 전문 개발 기업 카이먼의 홈페이지제작 의뢰가 증가하고 있다.

고도몰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은 쇼핑몰과 기업 홈페이지를 개발, 튜닝, 유지보수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이다. 카이먼의 주 고객층은 대기업과 중견기업으로 신사업 쇼핑몰 및 기업 홈페이지를 주로 제작하고 있고 쇼핑몰 제작 금액은 1억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이먼에서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내부 전담 직원들로만 배정해 업무를 처리한다. 전 직원이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되어 12~17년 경력을 갖춘 팀장 급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난도가 높은 요구에 있어서도 어려움 없이 문제를 해결한다.

일반적으로 에이젼시에 대한 고객사의 가장 큰 불만은 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피드백이 느리다는 점이다. 카이먼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책임제로 진행하며, 고객사 담당자의 입장에서 어려움을 미리 인지하며 빠르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실시한다.

카이먼은 1차 프로젝트 개발 이후 추가로 2~3차 개발이 많으며, 1차 개발 이후에도 유지 보수 및 튜닝이 가능하다. 이처럼 카이먼은 고객사에게 꾸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제품을 부각할 수 있는 최적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기업 홈페이지, 쇼핑몰을 제작하려는 기업이 많다"라며 "풍부한 노하우와 경력을 가진 직원들이 온라인에서 빠른 파급력과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