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 2020’ 선정
메디필,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 2020’ 선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0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의 흐름을 만드는 탁월한 메이커로 인정받아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변화의 흐름을 만드는 2020 탁월한 메이커”로 인정받아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 2020’에 선정되었다. 

올해 ‘변화의 흐름을 만드는 2020 탁월한 메이커들’을 주제로 열린 이번 와디즈 어워드 2020에서는 총 100여 팀이 선정되었으며, 메디필은 “새로운 생활방식을 열어가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New Lifeduct’ 부문에 선정되었다.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브랜드들은 투자자/서포터의 후기와 만족도,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 달성 금액과 투자자/서포터 수 등 수치적 성과는 물론 펀딩을 통한 영향력, 소통과 인기 그리고 신뢰도 등 다각도의 선정 기준을 검토한 끝에 까다롭게 선정되었다. 어워드에 선정된 메이커에겐 상패, 공식 사이트 등재, 별도 기획전 구성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진행하는 펀딩마다 성공, 현재 레비테놀 크림 2차 앵콜 펀딩 중 메디필은 지난 2020년 5월4일~6월1일 진행된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1차 펀딩 당시 160,706,300원을 달성하며 크게 성공한 데 이어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총 3차 펀딩, 레비테놀 크림 총 2차 펀딩 성공, 솔라잔틴 크림 1차 펀딩 성공 등 진행했던 펀딩마다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 입어 솔라잔틴 크림 역시 및 2차 펀딩 중에 있다. 

특히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1차 펀딩으로 와디즈 뷰티 부문 중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첫 1억 펀딩을 달성한 메이커이자, 3차의 앵콜 펀딩을 통해 약 3억 5천 만원을 달성하며 다양한 클렌징 제품 런칭 가능성의 시작점이 된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이후 영국산 고순도 판테놀이 함유된 보습 화장품 레비테놀 크림과 유기농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미백 항산화 화장품 솔라잔틴 크림을 새롭게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고, 현재 레비테놀 크림 2차 앵콜 펀딩으로, 펀딩 당일 실시간 랭킹 3위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성공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을 향한 안전성 검증과 소비자의 신뢰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꾸준히 최적의 솔루션을 드릴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이처럼 인정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