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국내 최저가 인터넷서점 단독 제휴’ 오픈
르하임 스터디카페, ‘국내 최저가 인터넷서점 단독 제휴’ 오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온라인 최저가 도서 판매를 진행하며 이용 고객들의 학습과 자기 계발에 도움을 주기 위한 움직임에 나섰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지난달 4세대 플랫폼 서점 인스타북스와의 단독제휴를 진행했고, 금일을 시작으로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지점을 통해 해당 제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르하임 매장에서 인스타북스을 통해 각종 서적을 구입할 경우, 20%의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고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주문 금액의 추가적으로 5% 적립이 진행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가 매장 이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질적 가치’와 ‘실질적 혜택’에 집중한 고객 서비스의 한 축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를 통해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에게도 고객확보와 매출 증진이라는 장점을 전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

이에 르하임 가맹본부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고객 계층으로 분류되는 수험생과 공무원 준비생 등을 타켓으로 한 제휴 마케팅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해당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용 고객층의 체계적인 분석과 잠재 고객의 다양성을 위해 제휴 마케팅 분야의 확장을 이어 나갈 예정이며, 시의성에 맞는 컨텐츠 선정 및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전달해 보일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업무 제휴를 통한 독보적 혜택 서비스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1월 대전관저점 이외에도 부산당감점 등을 비롯한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 중에 있으며 2월 또한 진주초전점, 부산동래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본부 측은 오는 23일(토) 르하임 서대전네거리역점에서 충청권사업설명회를 진행,   예비 창업자들에게 르하임 창업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