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치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문제 “7일 문제와 정답은?”
아이디치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문제 “7일 문제와 정답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7일 아이디치과와 관련한 문제가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 출제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디치과 관련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는 아이디치과와 관련한 문제가 출제했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총 4개로 아이디치과와 관련한 내용으로,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입력하는 방식이다.

“세계적인 투명교정장치 ㅇㅇㅇㅇㅇ, 2020 교정 전국 1위 id 치과 전국 1위의 품격은 다릅니다! (clincheck 승인기준, 2020년 전국)”다. 초성힌트는 ㅇㅂㅈㄹㅇ이며 정답은 인비절라인이다.

“ㅇㅇㅇㅇ년부터 치아교정의 완성, id치과 수 없이 개원하고 사라지는 치과들 사이에서 오직 치아교정에 집중한 id치과의 교정 마침표” 문제는 빈칸에 들어 연도를 맞추는 것으로 정답은 2006이다.

“교정의 정석 ㅇㅇㅇㅇ  교정의 기준 id 치과” 문제는 초성힌트의 경우 ㅋㄹㅍㅆ 정답은 클리피씨다.

“id ㅇㅇㅇㅇㅇㅇㅇㅇ 69만원 (네비게이션 / 뼈 이식 별도)”은 초성힌트가 ㅍㄹㅁㅇㅇㅍㄹㅌ이며 정답은 프리미엄임플란트다.

아이디치과와 관련한 문제는 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해당 퀴즈는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종료한다.

“캐쉬워크 돈 버는 퀴즈”는 출제된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 앱이며,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만 캐시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