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오늘(6일) 첫 정규앨범 ‘24’ PART 2 '인 더 다크'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오늘(6일) 첫 정규앨범 ‘24’ PART 2 '인 더 다크'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1.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신보 발매를 기념해 음감회를 연다. 정세운은 6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정세운 컴백 쇼케이스 ‘24’ PART 2’를 개최한다.

정세운은 이날 V LIVE를 통해 컴백 소감부터 곡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앨범을 직접 소개하는 언박싱 코너부터 신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신보에 대한 여러 에피소드를 함께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같은 날 발매되는 정규 1집 ‘24’ PART 2는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리얼리티에 가까운 생생한 이야기로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의 면모가 담긴 앨범이다. 끊임없이 성장을 거듭해온 정세운은 이번 앨범의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도맡아 자신이 느끼는 순간, 있는 그대로의 24시간을 노래로 풀어냈다.

앞서 ‘24 LOG’를 통해 앨범 준비 과정을 깜짝 공개한 만큼 정세운이 V LIVE를 통해 팬들에 직접 전할 첫 정규앨범의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24’ PART 2를 발매하고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