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유튜브 채널 핫클립 영상 인기…구독자 수 3만 돌파 이슈
팬더티비 유튜브 채널 핫클립 영상 인기…구독자 수 3만 돌파 이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1.0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팬더티비
사진제공=팬더티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주)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국 '팬더TV'의 유튜브 흥행 사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팬더티비 유튜브 채널에 핫클립 영상이 업로드된 가운데 단기간에 10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이슈 메이커로 떠오른 것이다. 특히 팬더티비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최근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연이은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팬더TV는 BJ, 시청자와 상생하는 방송국 운영을 주요 방침으로 내세우며 성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양질의 방송 콘텐츠를 지속 발굴, 제작함으로써 인터넷 방송국 리딩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각오다.

실제로 팬더티비는 BJ를 위한 전용 스튜디오를 최근 오픈하며 콘텐츠 개발에 최적화된 환경을 마련한 바 있다. 또 DSLR 고화질 방송 퀄리티를 구현하여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걸출한 콘텐츠를 제작한 인기 BJ를 위한 포상도 아낌 없이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팬더TV는 최근 '2020 연말 결산 빅3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 BJ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베스트 BJ 어워즈 대상 수상자에게 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를, 인기상을 수상한 남녀 주인공에게는 각각 상금 1,000만 원을 지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팬더티비
사진제공=팬더티비

이처럼 팬더TV는 방송 콘텐츠 개발에 대한 동기 부여를 꾸준히 제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팬더TV 관계자는 "방송 콘텐츠 퀄리티 향상을 위해 BJ와 시청자 모두를 위한 상생 운영 방침을 내세우며 호평을 얻고 있다."며 "유튜브 이슈 사례처럼 핫클립 영상을 꾸준히 게재하여 인터넷 방송 플랫폼 선두주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