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기획사 무브컬쳐, 광고기획자·홍보마케터 등 부문별 공개채용 진행
축제기획사 무브컬쳐, 광고기획자·홍보마케터 등 부문별 공개채용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세계 최고의 축제기획사를 목표로 글로벌 이벤트 플랫폼을 구축에 힘쓰는 축제 기획사 ‘무브컬쳐’ 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첫걸음을 함께할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현재 잡코리아를 통해 2021년 상반기 공채를 진행 중이며, 신입과 경력직 모두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홍보마케터(또는 광고기획자)’, ‘영상피디(영상감독)’, ‘문화기획자(행사기획자, 축제기획자)’, ‘디자이너’, ‘백엔드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 6개 부문이다. 

무브컬쳐가 원하는 인재상은 자사의 조직문화와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사람이며, 조직문화는 ‘선한 도덕성’, ‘능동적 사고’, ‘공동체 의식‘, ’자유와 책임‘, ’도전과 소통’ 으로 다섯 가지 이다.

‘무브컬쳐’ 는 매년 연봉협상, 분기별 포상 및 성과금, 프로젝트 이후 단체휴가, 연말 인센티브 별도 지급 등 개인의 성과에 걸맞은 보상과 개인별 역량개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복지를 업무의 원동력으로 생각하는 회사이다.

송준일 무브컬쳐 대표는 “코로나19 안전관리를 위해 면접실 방역, 손소독 및 발열체크, 마스크 상시 착용 확인, 코로나 전담인력 배치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공정하게 채용을 진행하겠다”라며, “당사의 조직문화와 어울릴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채용에 대한 추가사항은 아래 첨부 이미지로 확인 가능하며, 더 자세한 채용정보는 오는 2월 5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브컬쳐’ 검색 후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및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