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아카데미 “무엇이 중요한지 알려주는 것은 기본,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 “무엇이 중요한지 알려주는 것은 기본,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0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프로그래밍 기초부터 심화과정, 온라인 학습체계 완비된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브이노믹스 시대의 시작으로 인한 언택트 문화의 활성화는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강의 열풍을 불러왔다.

오프라인의 많은 학원들이 문을 닫고 있는 와중에도 투자가 몰리고 일부 업체는 상장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활성화되고 있다. 빛이 있으면 그림자도 있는 법, 소비자입장에서 마음 편하게 아무 교육 영상이나 골라 볼 수 없는 현실도 함께 도래했다. 특히 게임 분야가 그렇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유독 게임 학습에 대한 온라인 영상 강의는 부문별로 많은 호불호가 있어 왔다. 코딩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도 확대될 것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며 “순수하게 백지상태에서 시작해서 전문가가 되기 위한 로드맵을 온라인 학습만으로 걸어갈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과 다름없는 수준이다. 하지만 온라인게임아카데미는 심사숙고 끝에 답을 찾았다”고 설명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분야에선 차별화된 형태로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 중인 강사가 온라인 강의도 진행해 영상 안에서만 알려주는 것이 아닌 학습 과정에서 벽에 부딪힐 때마다 현실에서 직접 도움을 받아 강사와 학생이 하나가 되어 벽을 넘어서는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SNS 문의도 가능하다.

동시에 라이엇게임즈, 블리자드의 기본적인 e스포츠 종목에 대한 영상강의 이외에도 레인보우식스, 카운터스트라이크, 에이팩스레전드, 피라온라인, 카트라이더와 같은 종목도 1:1 온라인 강의 진행이 가능하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 5캠퍼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