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장미 퍼스트 드롭 성분이 담긴 고보습 진정 케어 브랜드 ‘히노비라’ 런칭
백장미 퍼스트 드롭 성분이 담긴 고보습 진정 케어 브랜드 ‘히노비라’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히노비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서 화이트 알바로즈 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진정 케어 브랜드 '히노비라(hinobira)'를 수입, 런칭했다.

화이트 알바로즈는 백장미의 원조로 불리며, 내한성이 높아 추운 날씨에도 생명력을 잃지 않는다. 다만 1년에 한 번만 피어 생산량이 매우 적은데, 오일 한 방울을 만들 때 최소 30개의 꽃이 필요하여 희소가치가 높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히노비라의 메인 원료인 화이트 알바로즈 추출물은 화학적 유기용매 없이 물로 스팀 증류해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하여 추출한 최초의 방울, 퍼스트 드롭이 함유되어 있다. 색소, 페녹시에탄올, 광물유 등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히노비라는 ‘화이트로즈 레이어 토너’와 ‘화이트로즈 레이어 크림’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두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각자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게 레이어링 할 수 있다. 화이트 알바로즈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레이어를 촘촘하게 쌓아 수분 보충, 수분 이탈 방지에 도움을 준다.

해당 브랜드는 간결하지만 부족함 없이 피부를 케어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2STEP 스킵케어를 지향한다. 또한 도쿄 공과대학과 협력하여 “알바로즈 플라워 추출물을 통한 세포 내 산화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유효한 결과를 입증하기도 해 신뢰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외부 환경, 생활 패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부 케어를 하기 어렵다면 기본 보습부터 철저히 해야 한다. 히노비라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충분한 보습감과 우아하고 상쾌하게 퍼지는 향이 특징이다. 토너와 크림 두 제품만으로도 편하게 케어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노비라 제품은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