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실습 1월 개강, 전국 학생들 온라인수업 가능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실습 1월 개강, 전국 학생들 온라인수업 가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 아동가족학부에서 운영 중인 사회복지실습 과정이 코로나19가 안정될 때까지 수업을 비대면수업(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며 1월 23일(토) 개강한다.

서강전문학교는 1월 23일(토) 개강하는 사회복지실습 과정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코로나가 안정될 때까지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한다.

서강전문학교 아동가족학과 지도교수들은 전화, SNS, 동영상 채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자의 학업 이행을 지도하고,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관리하며 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점검할 예정이다.

서강전문학교 보육교사실습 과정도 2월 20일(토) 개강한다.

보육교사실습 지도교수인 이영선 교수는 “많은 학생들이 수강하고 있는 보육교사실습 과정을 비대면 수업으로 하기로 했다”며 “서울, 경기, 인천 이외 경상권, 전라권, 강원권, 충청권, 제주지역 등 전국 각지의 학생들 모두 온라인수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하기수 학장은 "서강전문학교는 매년 1,000여명 이상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석 박사급 이상의 교수진 지도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서울시 금천구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용산과 신도림에 제2캠퍼스와 제3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년제 전문학교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를 운영하며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 경찰행정학과, 범죄심리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범죄수사학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 등에서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다양한 산학협약을 통해 졸업 후 취업연계와 경찰,경호 및 복지공무원 합격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서강전문학교는 서울 금천구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용산과 신도림에 제2캠퍼스와 제3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