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기업 '더컴즈'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복구 비용 추가 할인
데이터복구 기업 '더컴즈'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복구 비용 추가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컴즈
더컴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더컴즈에서는 최근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고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복구에 대해 비용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일상 생활의 대부분을 함께하면서 고장 나는 경우가 흔하게 발생하고 있다. 단순 액정 파손이면 큰 문제는 없지만 메인보드가 손상된 경우에는 저장되어 있던 사진, 동영상, 문자, 전화번호부 등 중요한 자료들이 한번에 사라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미리 컴퓨터나 외장하드,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백업을 해 두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스마트폰 복구로 해결해야 한다.

이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메모리 손상이 없어야 한다는 것이다. 침수폰, 파손폰의 경우에는 전원을 켜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실수로 삭제한 파일이 있거나 시스템 오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오버라이트(덮어쓰기) 되지 않도록 즉시 사용을 멈추고 비행기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좋다.

담당자는 "AS센터에서 메인보드 교체 없이 간단하게 수리할 수 있다면 최상의 결과이다. 하지만 메인보드 파손으로 교체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데이터 추출을 할 수 있도록 수리를 하거나 칩오프 방식을 적용하여 핸드폰 복구 작업을 진행해야 된다. 메모리만 정상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오버라이트만 나타나지 않는다면 높은 확률로 복원에 성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컴즈에서는 휴대폰 고장, 데이터 삭제, 초기화 등 다양하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스마트폰복구 서비스를 지원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적용 항목을 살펴보면 실수로 삭제한 휴대폰 사진, 동영상 복구, 통화내역, 연락처 복원이 있다.  특정 모델에서 자주 발생하는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부팅 등과 같은 증상에 대한 해결도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카카오톡 대화방, 채팅방 복구, 카톡 대화내용 복원 및 단톡방, 보이스톡 복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각종 저장장치에 대한 데이터복구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메인 저장장치인 하드디스크, SSD 복구를 중심으로 이동식 메모리인 외장하드복구, USB, SD카드 복원을 지원한다. CCTV, 블랙박스 복구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대한 복원도 처리가 가능하며 메모리 내에 한글, 엑셀 등 삭제된 파일 복구까지 제공한다.

서울, 인천, 경기 전지역에 1:1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무료 출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 센터내방, 원격지 원 서비스를 병행한다.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1월 말까지 공임비용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복원 전문업체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