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마케팅 부문 인턴사원 채용...6개월 평가 후 정규직 검토
하이트진로, 마케팅 부문 인턴사원 채용...6개월 평가 후 정규직 검토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하이트진로가 마케팅 부문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로, 경상계열 및 광고홍보 관련 전공을 이수해야 하며 브랜드 및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 지식과 관심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개방적 사고능력을 갖췄거나 SNS 마케팅에 관심이 높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될 수 있다. SNS 마케팅 경험이나 관련 활동사항이 있을 경우 자기소개서에 기재해야 한다.

인턴직으로 채용될 경우 브랜드 관리, 소비자트렌드 조사, 프로모션관리, 온라인 마케팅 등을 실시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심층면접 및 인적성검사 - 인성면접 및 채용검진 - 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1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하이트진로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채용공고 확인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지원 시에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하며, 서류 합격자들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어학 미 자격증 사본 등을 제출해야 한다. 단,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는 시스템 정비로 접속이 불가하다.

인턴사원은 6개월의 근무평가를 거치게 되며 우수한 실적이 나올 경우 본사에서 정규직 채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