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엘레나하임, 매달 10일 ‘엘레나하임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진행
침구 브랜드 엘레나하임, 매달 10일 ‘엘레나하임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엘레나하임이 매달 10일 ‘엘레나하임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레나하임은 2020년 12월, VVIP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년, 엘레나하임에 바라는 점’을 공모하여 자사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던 중 ‘엘레나하임의 신제품 소식도 좋지만 숨겨진 보석 같은 아이템들이 소개되면 좋겠다’,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 소식이 자주 있으면 좋겠다’, ‘시즌 마다 구매하기 좋은 제품들을 큐레이션 해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매달 1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엘레나하임의 특별한 하루’에서는 평소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이벤트 해당 제품들을 선물같은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 시즌 가장 추천하는 제품, 숨겨진 보석같은 좋은 제품, 언제든 구매해두면 유용하게 쓰일 아이템 등 엘레나하임이 추천하는 리스트들이 매달 변경될 예정이며 진행 라인업은 당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엘레나하임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직접 내주신 아이디어로 시작되었기 때문에 더 특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행복한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좋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엘레나하임의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1월 10일에는 새해를 맞이하여 새 집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이불솜 및 베개솜 전 제품과 호텔 타월을 지금 구매 하면 좋을 극세사 차렵이불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