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Zoom 신년모임 및 신구임원교체식’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Zoom 신년모임 및 신구임원교체식’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세종사이버대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1월 5일(화) Zoom 화상회의를 통해 ‘2021 호텔관광경영학부 신년모임 및 신구임원교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호텔관광경영학과 한숙영 교수, 김수영 교수, 이일열 교수, 조리서비스경영학과 심순철 교수,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엄경자 교수, 케노 교수가 참석했다.

2020년 학부 및 동아리 임원진들은 2020년 활동 보고를 발표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만날 수 없어 아쉬웠지만, 코로나 시대에도 온라인 모임, SNS를 통한 소통 등 돌파구를 찾아 활발하게 학부, 학과, 동아리 활동이 진행되어 다행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2021년 학부 및 동아리 임원진들은 새해 인사와 함께 포부도 밝혔다.

호텔관광경영학부 학부장 한숙영 교수는 “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구임원교체식을 진행하게 되어 아쉽지만 정말 반가웠다”며, “올 한해도 다양한 방법으로 활발하게 학생들과 소통하겠다. 학부 교수진들과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관광비즈니스 등 실무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1월 12일(화)까지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이 진행되며,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100%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시정보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