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기사 보험가입 및 과태료·범칙금 보장되는지 업체 확인 필수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기사 보험가입 및 과태료·범칙금 보장되는지 업체 확인 필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단기알바, 업소알선 등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무보험기사 및 인증되지 않은 대리운전 기사를 고용하는 대리운전 업체들이 기승을 부린다는 각종 기사를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다. 문제는 이러한 피해는 고스란히 고객에게 전가 된다는 점이다. 또한, 이러한 검증되지 않은 업체 이용 시 과태료·범칙금 및 사고에 대한 사후처리가 미숙하거나 지연된다는 단점 또한 소비자들로 하여금 불안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였다.

이러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법인대리운전 업체 선정 시 기사 보험가입 및 과태료·범칙금이 100% 보장되는지 업체에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체크 사항으로 들 수 있다. 

또한, 우후죽순 생겨났다 사라지는 법인대리운전 업체를 가리기 위해서는 계약사항의 장기지속 가능한 업체인지에 대한 안정성과 전문성, 합리적인 비용 체크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계약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도 서비스의 편리함, 합리적인 요금 등 삼박자를 충족해야 서비스 이용에 있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10년 이상의 대리운전 업계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은 국내 최상의 보험 가입 및 운행 중에 발생한 과태료 및 범칙금 100%를 보상하며, 현재까지 사고 미처리율 0%를 자랑한다. 

또한, 법인계약 시 無 보증금, 無 위약금, 월 최소 이용 횟수, 등록 인원 제한이 없어 부담 없이 대리운전, 탁송, 일일 기사 등 일반적인 대리운전 서비스뿐 아니라 통역 서비스, 정장 기사 등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어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관계자는 “법인대리운전 업체 선정 시 위의 사항을 꼼꼼하게 따진 후 전문성과 안정성을 갖춘 회사라 생각되는 후보군의 법인대리운전 제안서 및 단가표를 받아보는 것이다. 서로 비교해보면 어느 곳이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지, 과도한 보증금을 요구하는지, 원활한 사후처리가 가능한지 등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의 법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