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그램,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맞춤 솔루션 서비스 실시
샤니그램,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맞춤 솔루션 서비스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1 18: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샤니그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기업 '샤니그램'이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솔루션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자영업자, 개인 프리랜서의 고통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효과적으로 타개할 수 있는 맞춤형 인스타그램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각오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SNS 플랫폼으로 꼽히며 방대한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SNS 마케팅 수단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수많은 기업의 홍보 창구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 홍보 방식보다 접근성이 좋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녔다.

다만 인스타그램의 효율적인 홍보 효과를 위해 기본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팔로워 수와 게시물 좋아요 수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문제는 개개인 역량으로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긴 시간과 커다란 노력이 필요한 만큼 이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행 업체의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다.

더욱 큰 문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행하려 하나 팔로워, 좋아요 수 올리기가 일시적인 효과에 그치는 경우 역시 비일비재하다는 점이다. 심지어 마케팅 서비스 종료 후 기이하게 여겨질 만큼 팔로워 수가 급격히 이탈하는 양상을 보이기도 한다.

이에 샤니그램은 자체적으로 구축한 채널을 통해 1:1 무료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 별, 환경 별, 업종 별 최적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샤니그램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알고리즘을 주시하여 최적의 팔로워, 좋아요 수 늘리기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포인트다. 또 소비자 사업 목적에 최적화된 타깃을 설정해 허수 없는 진정한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샤니그램 관계자는 "잘못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계정 품질 저하, 쉐도우 벤 현상 등을 야기할 수 있다."며 "샤니그램은 365일 고객과 소통하며 진정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솔루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대호 2021-01-12 00:24:54
샤니그램 좋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