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부터 e스포츠까지 올인원으로 학습가능한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그랜드 오픈
게임개발부터 e스포츠까지 올인원으로 학습가능한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그랜드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게임전문 시장조사업체 뉴주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게임시장 규모는 1749억 달러 약 191조원으로 전년 대비 20% 성장이 예상되며 모바일, 콘솔, PC 플랫폼이 각각 29%, 21%, 6%의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아직 게임산업군 안에서 낮은 점유율을 가진 e스포츠 또한 2022년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에 채택되면서 게임산업 자체가 인류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새롭게 개원하는 SGA서울게임아카미 일산캠퍼스는 3호선 마두역과 경의중앙선 백마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리한 대중교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경기 서북부 지역인 파주, 고양, 일산, 김포 지역에 부족했던 정통 게임 개발 교육과 프로게이머 육성 기관의 빈자리를 해소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 개발과 e스포츠에 대한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오픈된다.

그랜드 오픈은 2021년 1월로 확정되었으며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게임 개발과 e스포츠 분야의 예비 학습자들에게 지원해 나간다는 소식이다. 사전 등록 이벤트의 방법과 혜택에 대한 발표와 진행 이후에는 더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마음의 위기를 겪고 있는 예비 학습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로 유대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일산캠퍼스는 일년 365일 완벽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게임학습 및 프로게이머 육성 과정이 가능 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으며, 동시에 최신의 교육 장비를 모든 강의실에 설치하여 쾌적한 교육 환경을 준비했다. 또한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로 인하여 오프라인 교육에 우려가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도 모든 과정에서 운영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레인보우식스시즈, 카트라이더, 에이펙스레전드, 피파) 과정뿐만 아니라 개발자과정(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3D그래픽, 게임기획, 웹툰, 웹소설, 이모티콘)도 운영하며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언제나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본 과정은 일산캠퍼스도 동일하게 운영 준비 중이다.

최근에는 게임개발과정 국비지원을 넘어 e스포츠 국비지원 대상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e스포츠 게임 기획 제작 양성과정도 주기적으로 개강한다. 이로 인해 E스포츠 양성과정과 직접 프로게이머의 데뷔를 꿈꾸는 여러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백마학원과 브랜드 사용 계약 체결을 맺은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