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삼겹살 프렌차이즈 '화로상회', 불황에도 수요 높아
무한리필 삼겹살 프렌차이즈 '화로상회', 불황에도 수요 높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화로상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무한리필 고깃집’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무한리필 고깃집 '화로상회'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고 밝혔다. 
 
무한리필 삼겹살 프랜차이즈 화로상회는 다른 무한리필고깃집과는 달리 철저한 위생관리와 고기의 품질로 고기 미식가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큼의 최고급의 돼지고기만을 사용하여 참숯화로에서 숯불직화구이 한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기존의 무한리필 고깃집과 차별화를 둬, 주문을 통해서 1인분씩 고기를 가져오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갈비와 삼겹살, 막창, 돼지껍데기까지 다양한 부위의 최상급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화로상회는 최상의 고기품질을 업체 이념으로 내 새울 만큼 최고급 돼지갈비만을 사용하고, 원산지 표지에서부터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고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무한리필에서 구현해내기 힘든 숯불직화구이로 갈비와 삼겹살은 물론 막창과 껍데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과 7080새대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처음 고깃집에 단골로 자주 찾아오셨던 분들이 가맹점문의를 하셨고, 그래서 이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많은 가맹점들이 오픈"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고깃집을 창업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예비 가맹점주님들에게 실용성 있는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본사와 점주, 소비자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곳을 만들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