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스트로베리 오크바인', 제철 딸기 디저트와 와인 무제한 제공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스트로베리 오크바인', 제철 딸기 디저트와 와인 무제한 제공
  • 전진홍
  • 승인 2021.01.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와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변화하면서 일상에서 와인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에는 특별한 날 마시는 고가 술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으나, 최근에는 홈술 및 혼술을 즐기거나 밖에서도 가볍게 와인을 한 잔씩 즐기는 곳들이 늘어나는 등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이에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은 와인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와인 뷔페를 준비했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오크우드 호텔은 5층 오크레스토랑에서 1월 18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스트로베리 오크바인'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 오크바인은 기존에 진행하던 와인 뷔페인 오크바인에 더해, 달콤한 겨울 제철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디저트로는 딸기를 활용한 딸기파나코타, 딸기타르트, 망고카라멜딸기, 산딸기무스, 딸기미니슈, 생딸기 등 약 7종을 추가할 예정이며, 뷔페 섹션에서는 식사 대용으로 토르텔리니 크림파스타, 삼겹살 숙주볶음, 볶음밥 등의 메뉴도 마련했다. 와인 컬렉션은 레드와인 4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으로 구성된다. 스트로베리 오크바인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오크바인을 통해 와인 뷔페 및 등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도 제공하고 있다. 오크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등심 스테이크는 와인과 함께하기 좋은 메뉴로, 저녁 식사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관계자는 “제철 딸기 디저트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스트로베리 오크와인'은 와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오크우드 호텔은 코로나19 여파에 대응하기 위해 보건 위생 캠페인인 'Clean 360 프로그램'에 기반하여 직원 및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에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의 스트로베리 오크바인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우드 프리미엄 코엑스센터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