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창업아이템, 코로나에도 수익률 높은 ‘셀픽스’
무인창업아이템, 코로나에도 수익률 높은 ‘셀픽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셀픽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가 전 세계적으로 대유행이 이어지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서 불황에도 비교적 타격이 적은 무인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자영업자의 어려움이 가중되면서 새로운 돌파구로 언택트 업종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무인 창업아이템 중에서도 셀픽스는 무인 셀프 포토 스튜디오로 손님과 대면하지 않고도 운영이 가능하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포토키오스크를 통해 별도의 안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그렇기에 매장에 상주하는 직원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하다. 매장관리 또한 휴대폰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감하며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셀픽스 관계자는 “셀프포토키오스크를 통해서 손님이 직접 이용이 가능한 무인 창업아이템이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매장이용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추가적인 인건비가 필요하지 않아 초기 창업 비용의 부담이 크지 않은 소자본 창업으로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셀픽스는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소형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특성상 저비용으로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점주들의 부담이 될 수 있는 가맹비도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창업 문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셀픽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