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이상 영통점,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개별 룸 완비.. “직장인을 위한 명함 이벤트 진행”
청담이상 영통점,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개별 룸 완비.. “직장인을 위한 명함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청담이상 영통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접촉을 최소화한 프라이빗 룸이 주목을 받고 있다.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한 프라이빗 룸이 소규모 모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 영통점’은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개별 룸을 완비했다고 전했다. 이 곳은 철저한 방역 활동으로 청결 및 위생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전 직원 마스크 착용, QR코드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체크 등을 실시하고 있다.

청담이상 영통점은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한 모습으로 고품격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각각 독립된 룸 형태의 프라이빗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요즘처럼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해야 할 때 적합하며 이에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 모임, 신년 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사진 = 청담이상 영통점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 영통점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늑한 공간을 조성했다. 은은한 조명과 고급 사케병, 대나무를 활용한 프라이빗 공간과 다다미 타입의 좌식 테이블 등을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동행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청담이상 영통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모듬사시미, 모듬꼬치, 문어 숙회, 나가사끼 짬뽕탕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개인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무엇보다 청담이상 영통점은 앞서 수원시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바 있다.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및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오로지 안전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는 곳에만 부여하는 인증인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현재 청담이상 영통점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 카운터에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매월 5일 추첨을 통해 ▲청담이상 영통점 VIP 기프트카드 5만원권(2명) ▲국내산 청주 경주법주(3명) ▲치킨가라아게 or 하이볼(5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청담이상 영통점 관계자는 “최근 5인 이상의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4인 이하 고객이 안전하게 모일 수 있는 룸 형태의 외식 공간이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본 매장에서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언제나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동행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청담이상 영통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