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두피케어 기기 ‘TS토파헤어리턴’ 출시
TS트릴리온,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두피케어 기기 ‘TS토파헤어리턴’ 출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1.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TS트릴리온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두피 전용 헬멧형 LED 홈케어 기기 ‘TS토파헤어리턴’을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토파헤어리턴’ 출시와 함께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안하였다. ▲TS샴푸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TS토파헤어리턴으로 구성된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만의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되었다. 샴푸, 두피앰플, 두피케어 기기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살롱을 가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TS토파헤어리턴’은 TS트릴리온이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는 LED 홈케어 기기다. 비방향성으로 빛이 방출되는 LED와 단일 파장의 에너지로 방향성과 밀도가 우수한 LD 파장으로 구성되었다. 각각 LED 539 파장과 LD 8파장, 총 547개의 복합 파장이 동시에 토출되어 사용 시 두피 전체에 깊숙한 곳까지 고르게 전달된다.

헬멧 형태의 무선 제품으로 착용이 편리하며 커버(외피)와 LED, LD가 탑재된 3분할 셀의 내피로 분리되어 일상 속에서 가볍고 컴팩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예민하고 연약한 두피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하여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특히 ‘TS토파헤어리턴’은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 제고를 위하여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 국어를 지원한다. 컨트롤러에 LCD 창이 있어 제품의 작동 상태, 전원 등 기능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10분, 20분, 30분 총 3단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두피 상태에 맞춰 작동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토파헤어리턴’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선도하는 국민샴푸 ‘TS샴푸’에서 가정용 관리 기기 시장 진출을 통한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와 실적 모멘텀 구축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하며 “두피케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S토파헤어리턴’은 고급 샵이나 살롱에서 이용하던 두피케어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두피케어 기기가 시장의 뉴 트렌드가 되어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예상된다. ‘TS토파헤어리턴’은 현재 미용기기로 출시되었으며, 향후 관련 절차를 거쳐 의료기기로 인•허가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 30일(수)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와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헤어케어 의료기기,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