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돌반지 및 주요 제품 구매 시 골드바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돌반지 및 주요 제품 구매 시 골드바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사진제공 :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돌반지 및 주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로 귀금속 거리에서 30년째 운영중인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기선물용 돌반지와 돌팔찌, 돌목걸이, 금수저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선물용 제품은 고급종이케이스와 품질보증서, 쇼핑백이 기본 패키지로 구성된다. 복주머니나 기프트 케이크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오는 1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 후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남기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인증샷이 포함된 후기글을 캡처하여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골드바, 실버바,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30년 넘게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중한 분들에게 돌반지, 골드바, 실버바 등을 선물하고 경품도 받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는 돌반지 외에도 금과 백금, 은, 다이아 등 다양한 귀금속을 매입하고 있으며 매입과 동시에 일부 금액만 추가하면 중고명품시계, 결혼예물, 금반지 등 새로운 쥬얼리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500세트 이상의 다양한 커플링세트와 순금세트를 비롯하여 다이아세트, 진주세트, 예물시계 등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