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비규제지역 전원주택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비규제지역 전원주택 분양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계리 위드포레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용인플랫폼시티, 용인테크노밸리, 덕성2산업단지, SK하이닉스반도체 등 젊은 층의 유입과 생산유발효과로 용인시의 미래가 밝다. 직주근접한 지역에 넓고 쾌적한 대단지 타운하우스는 지속적인 발전가능성으로 가치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들어선다. 층간소음 없이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으며 맞춤 변경시공으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우수하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며 원목아일랜드식탁, 벤자민무어 페인트 등 친환경 재료를 사용했다.

철보다 강한 목재가 사용되며 쿠라철물을 적용해 내화, 내풍성을 강화했다. 두꺼운 목재로 불에 타도 표면이 탄화해 내부에 영향을 덜 끼치며 강풍에도 오랫동안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실내습도 조절에도 탁월하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같은 시기에 넓은 잔디마당과 야외수영장(일부 세대) 등 독립된 공간을 선사하며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대형마트, 백화점 등 근거리에 위치하며 용인세브란스병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용인휴양림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한다. 특히 아이들의 교육환경과 상권이 구축돼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삼계고등학교가 위치하며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명지대, 한국외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

광주역~전대리역 및 기흥역~광교중앙역이 연장 확정되면서 강남, 판교, 광교 등 접근성이 높아진다.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가 5분 거리에 위치하며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개통예정), 56호선 등 다양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수지구나 기흥구의 포화상태로 비규제지역인 처인구 전원주택이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잔디마당과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시스템을 누릴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중소형 평형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샘플하우스는 예약제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