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HA패샤, 1월 샤무드 및 패브릭쇼파, 천연통가죽 할인이벤트 진행
PASHA패샤, 1월 샤무드 및 패브릭쇼파, 천연통가죽 할인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패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패샤소파가 페브릭쇼파와 6인용식탁, 퀸매트리스 등 지난해 히트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한 1월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를 맞아 안락한 집콕 생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1월 특가 이벤트는 300만원 미만으로 예쁜 인테리어 가구를 꾸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일산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찾는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98만원 추천패키지 가구로는 ▲아쿠아텍스쇼파인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파 커버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 포함)과 ▲퀸사이즈1500( 메모리폼&포켓스프링 중 선택가능) 세트이며 1월 31일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김해가구거리 인근 페브릭소파는 차세대 특수방식으로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포르투갈, 독일 원단을 적용해 기존의 패브릭 소파와 비교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발색과 세련된 디자인, 색감을 가진 가구로 감각적인 공간연출을 돕는다.  또한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한편 ‘패샤’의 6인용 세라믹 식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상판 색상을 선택하고 하부 원목 프레임을 어울리는 수종으로 고를 수 있으며, 모서리의 둥근 정도나 원형, 달걀형과 같은 세밀한 디자인도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어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노바텍스쇼파, 샤무드쇼파등 주요 품목을 찾는 소비자들도 선호하는 테이블이다.

이와 함께 퀸사이즈, 라지킹사이즈, 슈퍼싱글 사이즈 등 크기에 상관없이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의 침대 프레임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맞춤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도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예쁜인테리어가구를 추천하는 패샤 측은 “모든 가구는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통과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했기 때문에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구이다”라며 “1월 특가전을 통해 패샤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쇼파전문매장패샤의 전시제품 및 할인행사, 지점 위치,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