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인스타프렌즈,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할인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인스타프렌즈,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할인 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스타프렌즈
사진제공= 인스타프렌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연예인은 물론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여러 유명인들이 팬들과의 소통창구로 주로 이용하고 있는 채널인 인스타그램은 일반인들 역시 개인공간으로 활용함으로써 점차 이용자가 늘고 있는 중이다.

이용자가 많아지면 그만큼 광고나 마케팅 효과도 높아질 수 밖에 없어 자연스럽게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는 상태다. 이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서비스업체인 인스타프렌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서비스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인스타프렌즈 할인이벤트의 주 내용으로는 한국인 자동 게시물 좋아요 늘리기에 대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것과 외국인 자동 게시물 좋아요 늘리기는 5%의 할인을 적용한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팔로워 늘리기가 기본적으로 중요한 사항이지만 게시물 좋아요 수 역시 중요한 척도가 되기에 이를 이용할 경우 홍보효과가 높아짐은 물론 계정의 성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인스타프렌즈 측의 설명이다.

인스타프렌즈는 실제 활동하는 순수 한국인 팔로워들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단순히 눈에 보이는 숫자만 늘리는 결과만이 아니라 팔로워 늘리기 및 게시물 좋아요 늘리기 후 컨텐츠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24시간 자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컨설팅도 필요 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유뷰브 등 병행 이용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초창기 SNS 및 온라인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는 업체라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코로나19의 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고민하는 경우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인스타프렌즈’ 관계자는 “유명인이 사용하는 SNS는 팬들을 포함한 일반인들도 많이 사용한다는 의미가 되고 그만큼 게시물 하나하나가 갖는 효과도 비례할 수 밖에 없다”며 “이는 팔로워나 좋아요가 크게 좌우하기도 하므로 이번 할인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및 각종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인스타프렌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