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원목가구 및 신혼가구 50% 할인행사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원목가구 및 신혼가구 50% 할인행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2021년 새해를 맞아 입주와 결혼을 앞두고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등 을 비롯하여 전국에 위치한 목포가구단지, 서산가구단지 등에서 이월 상품 및 신상품으로 업데이트 후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전국 10개 지점이 있는 ‘가구톡세상’은 디자인 원목가구 신혼가구 패키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평균 1500여 평의 넓은 공간에 이노센트가구, 모나코가구, 제우스소파 의 유명브랜드 가구들을 전시한 가구할인매장이다.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이 쇼룸에 실제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로 전시되어 있어 가구쇼핑과 함께 인테리어팁까지 얻을 수 있다.

가구톡세상 업체 관계자는 "30여 개의 국내 유명 브랜드 생산공장과 MOU 체결로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직거래 형태로 가구를 공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전시되어 있는 친환경원목가구는 내구성이 좋아 신혼가구,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주니어가구로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원목침대. 옷장, 화장대, 서랍장, 거실장, 쇼파, 책상 등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원목가구들은 단품으로 구매를 해도 기존의 가구들과 잘 어울리고, 세트로 구매하면 통일된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에는 무조건 싼 가구가 아니라 좋은 품질의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한다. 이에 가구톡세상은 수십년간 가구 유통 경력을 바탕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완벽한 A/S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