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 침대 브랜드 '우드테라피' 2021 신년 이벤트 특별 할인전
친환경 원목 침대 브랜드 '우드테라피' 2021 신년 이벤트 특별 할인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원목 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원목 침대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우드테라피가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한정 수량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상형 침대 부터 서랍형 침대 등 다양한 종류의 원목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고객의 니즈에 따른 슈퍼싱글침대 부터 킹사이즈 이상의 주문제작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최근 침실 문화의 변화로 인하여 2개 이상의 침대를 함께 사용하는 패밀리 침대로의 활용도 가능한 제품들을 함께 구성하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는 우드테라피는 정찰제로 운영하고있으며, 또한 3년의 품질보장기간과 15년의 A/S 관리 기간을 내세우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원목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국내산 자재를 엄선하여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우드테라피는 고객의 사랑으로 계속적인 성장을 이뤄 나가고 있다."고 밝히면서 "이번 2021 신년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품목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나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 전했다.

특히 1:1 주문제작이 가능한 주문 후 제작시스템은 오랜시간 공들여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고 있고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 중에 있다.

이번 2021 신년 이벤트 한정수량 특별 할인 판매 에서는 원목 침대 물론이고 원목 장롱, 원목 수납장 등 침실 가구 전 품목과 원목 식탁, 우드슬랩 테이블 등으로 구성된 주방가구 등 다양한 공간에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에서 둘러볼 수 있다.

MDF나 무늬목, PB 등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지는 친환경 원목 가구는 자연의 천연 오일과 더불어 100% 친환경 목재만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 주요 가구단지에서 차로 3~40분 내외면 도달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의 쇼룸은 좋은 교통편으로 지방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우드테라피 홈페이지와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