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모, 쿨링 진정 수분젤 '바비모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92% 수딩젤' 출시
바비모, 쿨링 진정 수분젤 '바비모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92% 수딩젤'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주식회사 지오코스텍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모(vavimo)는 급변화하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쿨링 진정 수분젤인 “바비모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92% 수딩 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비모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 92%수딩 젤”은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쿨링감으로 항상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300ml 대용량으로 알로에의 보습력과 진정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수딩 젤로 4계절 내내 온 가족이 건조하고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 92%수딩 젤”은 탱글탱글한 젤리 같은 제형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텍스처가 가벼워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그 위에 화장을 덧대어도 답답하거나 밀리지 않는다. 또한 파라벤, 타르색소, 벤조페논-5 등 5無 안심케어로 얼굴은 물론 바디에까지 사용가능한 멀티 수딩젤이다.

캘리포니아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2% 이상 함유돼 있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 달아오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지만 비교적 낮은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사용법을 가지고 있다. 스킨로션 사용 전후로 수딩젤을 충분히 도포해 수분팩, 진정팩으로 사용 가능하다. 

정재욱 부사장은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고 돋보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오코스텍은 또한 ‘바비모 모이스춰 알로에 베라92% 수딩 젤’의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