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공장직영 전문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우드슬랩 공장직영 전문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우드슬랩의 원목까지 직접 수입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감사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 인천에 위치한 직영 공장에서 우드슬랩과 같은 원목제품들을 직접 생산한다. 원목제품을 직접 운영하는 공장에서 생산한다는 것은 업계에선 흔하지 않은 경우이다. 하지만 흔하지 않은 만큼 직접 생산하는 경우 갖게 되는 커다란 장점들이 있다.

우드슬랩이 고급가구로 인식이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제품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금액대이기 때문이었다. 제작과정에서 원목의 경우 해외에서 수입을 해야했고 중간 과정이 까다로워 여러 업체를 거쳐가야만 했다. 그러다보니 업체간 이동하는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중간마진’이 과도하게 발생하게 되었고 이는 높은 가격과 질 낮은 A/S 서비스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뿐만 아니라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여 A/S를 요청해도 중간과정이 복잡하여 서로 책임소재를 떠넘기기에 급급했다. 하지만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 한 업체에서 일련의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에 어딘가로 책임전가를 할 수 없다. 그만큼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 100% 책임을 지게 되어 있고 이는 품질의 향상과 깔끔한 A/S진행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가구, 우드슬랩의 경우에는 일산 전시장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2021년 신년을 맞이하여 할인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우드슬랩 홈바, 우드슬랩 책상, 회의용 테이블, 식탁, 카페용 테이블 등 다양한 원목 제품들을 함께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이러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우드슬랩 판매 전시장은 현재 경기도 일산에 자리하고 있다. 우드슬랩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들을 함께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확인 가능하고 더욱 상세한 할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