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헤어트리트먼트' 신축년 기획전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헤어트리트먼트' 신축년 기획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가 2021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축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말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헤머셀로 두피 건강하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두피와 모발 고민별로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헤머셀의 인기 제품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와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반복된 헤어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스트레이트 헤어 구현에 도움을 주는 헤어 케어 제품이다.

헤어 스타일링시 붕 뜨는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연출해주는 여자 전용 홈케어 제품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는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실크 단백질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밀 단백질을 함유해, 거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영양을 채워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샴푸다.

샴푸 후 사용하는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스타일 변형 특허 성분을 함유해, 실크 단백질을 포함한 7가지 단백질이 손상모발을 집중 케어하여 찰랑거리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무실리콘 처방으로 건조한 모발에 풍성한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고 손상된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차분하게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남자 전용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은 악성 곱슬머리나 붕 뜨는 옆머리를 차분하게 케어해주어 헤어 스타일로 스트레스를 받던 남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을 선사함과 더불어 두피 노폐물을 함께 제거해 상쾌한 세정감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느 때보다 더욱 할인된 가격 혜택으로 신경을 많이 쓴 만큼 좋은 신년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