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핫아이템 '멜킨 어썸 마사지건' 주목
홈트레이닝 핫아이템 '멜킨 어썸 마사지건'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계속되는 강추위와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인해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스포츠전문 브랜드 ‘멜킨’이 선보이는 어썸 마사지건이 운동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품 구성은 헤드 8종, 충전보관 거치대, 전용캐리어까지 있는 올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별도의 제품 구매가 필요 없다.

홈트레이닝의 특성상 전문가의 코칭 없이 스스로 자세를 잡아야 하므로 잘못된 자세나 무리한 방법으로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근육에 피로가 더 몰리게 될 위험이 있어 이럴 경우 마사지기를 통해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혹은 장시간의 학업이나 업무로 인해 경직된 어깨나 뭉친 근육 풀기를 통해 만성적인 근육통이 생기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는 것 역시 필요하다.

멜킨의 어썸 마사지건은 무선 마사지건으로 이처럼 운동 전후로 근육을 풀어주거나, 마사지샵 이용이 힘든 요즘 같은 경우 등에 사용하기 좋으며 특히 부모님이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30단계의 미세한 강도 조절이 가능해 평범한 마사지부터 깊은 근육통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상의 편의성 역시 높다. LCD패널의 경우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표기해 보기 편하고 강도 역시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플러스, 마이너스 버튼으로 쉬운 강도 조절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또한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실내에서 사용하기 편하며 열 배출이 되는 듀얼 쿨링홀이 있고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BLDC 모터로 인해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