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 2021년 e스포츠 대학 입시성과발표.. 입시명문 초석 다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 2021년 e스포츠 대학 입시성과발표.. 입시명문 초석 다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1.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 전문 ‘서울게임아카데미’ 컨설팅 진행 학생 합격률 100% 달성
-구단운영 역량 바탕으로 전문 컨설팅과 대학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성과 달성
서울게임아카데미
SGA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산하 SGAe스포츠 구단 역량이 총망라된 입시 전문가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21년도 e스포츠 학과 대학 입시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과정을 진행한 모든 수강생이 원하는 대학의 e스포츠 관련 대학에 합격했으며 합격한 교육기관도 전남과학대학교, 한성대학교 한디원 등 대한민국에서 e스포츠 교육과정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 및 대학원 진학이 가능한 주요 교육기관에서 모두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전했다.

학사 및 대학원의 진로 이외에도 e스포츠 관련 대학 및 학과 합격은 졸업 후 취업이 유리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종목사의 새로운 서비스와 기존 구단들의 일자리 확대 LG, 삼성전자, 현대, 기아자동차 국민, 하나, 신한, 우리은행 등 모든 업종에서 e스포츠에 진출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지금도 e스포츠 업계는 다양한 구인난에 시달리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남과학대학교, 수성대학교, 한성대학교 한디원과 MOU를 체결했으며 e스포츠 관련 학과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는 한양대학교, 공주대학교, 경성대학교도 MOU체결을 통해 학교가 원하고 산업이 원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최고의 교육과정에 대한 성과와 가치를 이번 입시 합격 결과와 학생들의 장학금 수령을 통해 증명 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하였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만간 오픈 예정인 제5캠퍼스 일산캠퍼스의 오픈 마무리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