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프랜차이즈 펫제이, 고양이분양 확장…”전문 펫플래너 육성으로 맞춤 안내”
강아지분양 프랜차이즈 펫제이, 고양이분양 확장…”전문 펫플래너 육성으로 맞춤 안내”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제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을 선택하기에 앞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오랜 기간을 함께 살아나갈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분양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고양이분양 확장 발표한 '펫제이'가 책임감 있는 분양으로 업계 관심을 받고 있다. 펫제이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으로, 1~3층 500평의 대규모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고양이분양 전문 펫플래너를 육성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펫제이는 고양이분양 전문 펫플래너를 통해 고객들에게 1대1 맞춤 안내를 시행하고 있으며,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고 있다. 이 덕분에 12년째 반려동물 분양샵으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펫제이는 고양이분양 확장을 발표한 기념으로 고양이분양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분양받을 수 있는 묘종은 랙돌,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브리티쉬 등 다양하다. 현재 김포, 인천, 일산 고양이분양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최근 고양이분양 전문샵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랜 기간을 함께 살아나갈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분양 받기 위해서는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며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계획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펫제이는 서울 강남, 송파, 잠실지역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 고양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