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소프트, 어도비 플래시로 제작된 홈페이지 무료 진단 서비스 제공
웨일즈소프트, 어도비 플래시로 제작된 홈페이지 무료 진단 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일즈소프트
사진제공=웨일즈소프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어도비(Adobe)에서 서비스하는 플래시(Flash) 플레이어가 올해부터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에 플래시를 사용하여 제작된 홈페이지의 경우 홈페이지 내 플래시 영역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해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이는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 종료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홈페이지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웨일즈소프트’가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섰다.

홈페이지제작 전문 기술을 보유한 웨일즈소프트는 오래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시 무료로 홈페이지진단 및 점검을 실시한 뒤 홈페이지 제작 및 보수, 리뉴얼 관련 서비스를 자세히 안내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페이지제작에 폭넓게 사용되어온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발생한 문제점을 웨일즈소프트만의 홈페이지제작, 리뉴얼 노하우로 말끔히 해결해 사이트 운영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웨일즈소프트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도메인 구입 등 홈페이지 템플릿 세팅 비용은 물론 상세 페이지 콘텐츠 제작까지도 지원한다. 홈페이지제작 외에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온라인 광고, 도메인 및 호스팅 관리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웨일즈소프트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작 홈페이지 무료 진단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