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을 위한 최적의 학습 환경, '안성종로기숙학원' 2월 대입정규반 모집
재수생을 위한 최적의 학습 환경, '안성종로기숙학원' 2월 대입정규반 모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성종로기숙학원
사진제공=안성종로기숙학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022학년도 수능 결과 발표가 끝난 가운데, 수험생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높은 성적으로 성공을 만끽하는 학생이 있는 반면 더 높은 곳을 향해 재도전하려는 학생, 그리고 실패의 아픔을 겪는 학생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낙담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새로운 각오와 계획으로 이전 시험에서의 실수와 착오를 수정하고, 희망찬 미래를 맞이할 준비를 서둘러야 한다.

재수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유해환경에서 벗어나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이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다. 매년 높은 명문대 합격을 기록을 자랑하는 57년 전통 종로학원 본원 직영 안성종로기숙학원이 주목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첫째, SKY, EBS 출신 검증된 베테랑 강사진 구성

겨울캠프, 대입선행반, 정규반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유수의 대학 출신으로 다년간 현장수업을 통해 검증된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만 투입되어 진행된다. 변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펼치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둘째, 성적 향상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학습프로그램과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

약점 보완 클리닉 및 특성화 수업, 과목별/수준별 맞춤학습이 이루어진다. 특별 관리가 필요한 서울대, 의치대, 약대반을 위한 특성화 수업은 물론, 국/수/영 수준에 따른 이동 특성화 수업이 진행된다. 

1등급 달성을 목표로 교과담임이 과목별 진단 처방으로 약점과 오답 패턴을 바꾸는 교육, 취약한 과목이나 단원에 대해서는 소그룹 과외식 수업을 통해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1:1 개인질문지 시스템을 통해 모르는 것 없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해당 질문만 아니라 유형별, 난이도별 꼼꼼한 해석과 분석으로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도록 지도한다. 

수학은 학생 현재 실력에 맞는 파트별 구성 수업으로 양방향 코칭 시스템 수업이 진행된다. 매주 수업내용과 주간테스트를 통한 결과를 브리핑하여 학습방향 설정을 지도한다. 영어는 중하위권 등급을 위한 문법/구문 완전 정복 특성화 수업과 상위권 학생을 대상으로 성적이 뒤처지는 과목을 매주 1:1로 코칭하여 1등급으로 끌어올리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과탐은 매월 진행된 수업의 전체 핵심개념과 응용문제 풀어보기 등 전 과목을 대상으로 지도한다.

학과담임, 학습담임, 생활담임, 진로담임 4중 담임제도 시스템을 갖추어 철저한 학생관리가 이루어진다. 각 과목에 대한 학습관리, 생활관리, 자습관리, 진학관리를 통해 1년간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셋째,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는 종로 수시/정시 진학컨설팅

안성종로기숙학원의 수시/정시 진학컨설팅은 실질적인 진학률로 이어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57년 종로대입컨설팅 최신 입시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며,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을 둔 진학상담 노하우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매년 명문대 수석 합격자 및 고득점 합격자 배출로 이어지고 있다.

경찰대, 3군 사관학교, 교대, 농어촌 전형에 맞춘 합격자료 제공 및 학습법, 면접특강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넷째, 접근성이 용이한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갖춘 경기도 안성에 위치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로 접근성이 용이하며, 마이산 가장자리의 학습 환경이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 샤워 및 비데가 설치된 호텔급 2인 1실 기숙사, 넓은 책상과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갖춘 강의실,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체력 단련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영양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환경의 기숙학원을 구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 감염예방 시스템 강화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원 방문 시 열화상카메라를 경유하여 정상체온 확인 시에만 출입이 가능하며, 마스크 미착용 내방객은 출입을 통제한다. 각 교실, 숙소, 교무실 및 원내 모든 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한다. 학생 이동 경로에 따라 건물 방역을 조치하고 있으며, 수시로 학생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등 감염방지 시스템 강화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자연친화적, 외부와의 단절, 철저한 방역으로 전국 38개 기숙학원 8,000여명 학생 중에는 코로나 확진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안성종로기숙학원 대입선행반은 오는 24일 2차 개강을, 대입정규반은 2월 14일 개강을 앞두며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