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경영의 리더,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 2021년 봄학기 13기 모집
골프와 경영의 리더,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 2021년 봄학기 13기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EO골프 최고위과정 제12기 워크샵 단체사진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CEO골퍼를 대상으로 교육하는 골프과정 중에서도 체계가 잘 잡히고 짜임새 있는 교육 으로 정평이 나있는 경희대 CEO골프 최고위과정에서 새해 봄 학기를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2021년 봄 학기(13기)는 40명 선착순으로 선별 모집하며 새로운 학기는 3월 11일~7월 15일 동안 매주 목요일 진행된다.

경희대학교는 예로부터 체육에 대한 인지도는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업적을 남긴 대학교육의 상징이며 현재도 스포츠 분야를 리드해가는 명문 교육기관 중 하나이다. 경희대 CEO골프 최고위과정은 이러한 값진 토양에서 잘 준비된 골프교육이라고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골프교육의 격(elegance)이나 질(quality) 면에서 CEO골퍼들에게 더 이상 만족스러운 곳을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미 PGA Class A 정회원인 김해천 주임교수는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은 골프 실력 향상이 우선이다. 골프 분위기 안에서 자연스럽게 친교와 인적 네트워킹이 이루어진다. 만일 친교와 사업적 인맥 쌓는 일이 주 목적인 사람이라면 타 과정으로의 입학을 권유한다"라고 말했다.

a. 국내 CEO골프과정 중 골프교육부문 대상 4회 수상

경희대 ceo골프과정 개설 이래 미국 골프전문대학에서 실시하는 체계적인 실전커리큘럼을 도입하여 수강생의 골프실력을 향상시키는데 괄목할만한 효과를 내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차별성을 인정받아 골프교육부문 대상을 4회 수상했다.

b. 모든 지도교수 미국 PGA /LPGA Class A 정회원

전 세계적으로 골프를 가르치기 위한 지식과 전문성을 인정받는 미 PGA Class A 정회원은 희소성이 있으며,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원은 학교 방송 등에서 활동하며 극소수에 달한다. 경희대 CEO골프과정에서 매 수업마다 직접 열정을 가지고 가르치는 지도교수 6명 전원 미 PGA Class A 정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습장, 숏게임, 필드플레이 등 매 실기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c. 수료생 만족도로 인한 지인소개 등록 30% 이상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은 원우 개인의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여 개인교습처럼 연습과 실전에서 효율적인 방법으로 철저히 익힐 수 있도록 교육하기 때문에 교육생의 실력향상 및 만족도가 월등하게 높은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료 후, 본 과정에 배우자나 지인들 소개로 입학하는 인원이 30% 이상을 이루고 있다.

본 과정 입학을 희망한다면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 홈페이지나 인터넷에서 연락처를 검색하여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