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건비, 가맹비 등 비용 최소화 실현...소자본창업 ‘브라운돈까스’
인건비, 가맹비 등 비용 최소화 실현...소자본창업 ‘브라운돈까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1.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브라운돈까스
사진제공= 브라운돈까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 19 이후 경제 난항이 이어지면서, 지속적인 창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창업전문가들은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경쟁력과 차별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그 중 창업 및 운영 비용 절감이 가능한 브라운돈까스는 해당 브랜드는 ‘통새우까스’, ‘홍수치즈돈까스’ 등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며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세우고 있다.

브라운돈까스는 유행 타지 않는 아이템 경쟁력뿐만 아니라 인건비, 가맹비, 임대료 등을 절감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조리간편화를 위해 원팩시스템, 본사 전문 조리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인력을 줄일 수 있고, 매장 규모까지 줄일 수 있어 비용 최소화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최적의 동선과 편의성으로 인건비 절감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손쉬운 조리방식, 꼼꼼한 창업시스템, 배달 및 포장 서비스 강화 등의 시스템을 지원한다.

브라운돈까스 관계자는 “제주산 생돼지고기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뿐 아니라 7080시대 경양식돈까스집의 느낌을 살려 향수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20~30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전연령을 공략한 것”이라며 “본사과 가맹점의 상생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원시스템을 마련했다. 꾸준한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0 국회 교육위원장 특별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브라운돈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