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족집게에듀의 80점 105점 달성 방법 주목
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족집게에듀의 80점 105점 달성 방법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족집게어학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이종호 원장은 EBS발행 만만해지는 토플 리스닝과 초토의 저자로서 메가 스터디 인강 ebs 인터넷강의 강사로도 활동했다.

이종호 원장은 만점 또는 만능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 저득점에 머무는 원인이라고 이야기하며, 이러한 템플릿은 A4용지 4-5장 분량에 이르는 경우도 있고 디테일한 정보가 빠져 있는 상태에서 질문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지 않게 말하게 되므로 그냥 말하는 것보다 점수가 더 낮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초보라도 질문에 직접적으로 말을 해야 하며 이 강의를 통해서 말을 거의 잘 못해도 스피킹 영역에서 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토플 스피킹의 4문제를 모두 유창하게 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수강생 중 한명은 리스닝 10점~11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라이팅에서 27점이 나오는 일도 있었는데, 이 사례는 양이나 시스템보다 방법이 더 중요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토플 speaking 영역에서는 음성적 또는 영어적 부분뿐 아니라, 어떤 내용을 어떻게 정리해서 말해야 하는지와 어떻게 말하는 게 노력대비 점수가 가장 잘 나오는지 배우게 된다. 

더불어 학원 측은 시험보기 전 리딩 영역만 한두번 컴퓨터 화면으로 보면 충분하므로 굳이 수업전체를 컴퓨터로 할 필요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국제 학교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리스닝 사운드학습은 불필요하고 스피킹의 발음 부분도 2-3년 정도의 영어수업 청취 때문에 거의 필요치 않으며, 이들이 필요한 것은 라이팅과 스피킹의 방법과 그에 따른 반복적 연습임을 강조했다.

사진  = 족집게어학원

족집게어학원은 시험영어전문 학원으로서 토익학원 프로그램은 소수정예로만 운영된다. 그동안 토익시험에서 밝혀진 토익요령들과 각 강사의 시험요령을 전달하며, 효과적 토익공부방법 및 영어자체를 강화시키는 체계적 영어학습도 진행된다. 또한 주말 토익강의를 통해 토일 주말 양일로만 토익을 완성하는 집중반을 진행 중이며, 초보전용 소수정예 주말 아이엘츠학원 강의도 진행 중이다.

대치동 족집게 어학원 본원 1관과 2관 그리고 입구정동 족집게 에듀 3관은 오프라인 교실 강의도 진행한다. 온라인강의는 녹화된 강의가 아니라 쌍방향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와 지속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다. 또한 대구, 부산, 광주 또는 해외에서도 실강 만큼의 효과적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