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새해맞이 인기 6종 제품 ‘2+1’ 이벤트 진행
더말로지카, 새해맞이 인기 6종 제품 ‘2+1’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말로지카
이미지 제공 = 더말로지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에서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말로지카의 인기 제품 6종 중 2개 이상을 구매할 경우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이벤트로 포함된 제품 6종을 모두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스킨스무딩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 첫 구매인 경우에는 5종 샘플 키트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더말로지카는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앱 런칭을 기념해 앱 설치만 해도 전제품 5% 상품쿠폰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2+1’ 이벤트에 포함된 제품으로는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멀티액티브토너, 멀티비타민 파워 펌, 스킨스무딩크림,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라미스트 총 6종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국에서 완제품으로 수입 및 판매되고 있으며, 피부에 건강한 저자극성 자연 유래 성분의 다양한 피부 관리용 제품과 홈케어 제품들이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해외 유명 매거진 인스타일, 얼루어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화장품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제시카 알바, 엠마 왓슨, 케이티 홈즈 등 할리우드 인기스타들의 애장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