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마케팅사 파이메이커스, 마케팅 전문 잡지 ‘메이커스(MAKERS)’ 매거진 창간
종합마케팅사 파이메이커스, 마케팅 전문 잡지 ‘메이커스(MAKERS)’ 매거진 창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파이메이커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종합마케팅사 파이메이커스(대표 임효택)는 2020년 12월 마케팅 정보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잡지 ‘메이커스’를 창간했다.

메이커스 매거진에는 클라이언트사 칼럼을 비롯해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리포트, 라이프스타일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파이메이커스 대표 임효택은 “마케팅 시장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에도 마케팅을 심도 있게 다루는 전문 매거진은 부재했다”며 “앞으로 메이커스 매거진이 마케팅을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라 자신했다.

특히 이번 창간호는 오랜 기간 파이메이커스와 함께하며 동반 성장한 클라이언트사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었다. 클라이언트와의 인터뷰를 비롯해 고객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 의학 상식 등 폭넓은 주제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이커스 매거진은 창간을 기념해 총 1만부가 인쇄되어 전국에 배포되었고, 매 분기별 출간될 예정이다. 파이메이커스는 마케팅 전문 매거진 메이커스(MAKERS)를 통해 양질의 마케팅 컨텐츠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